아웃도어 K2가 설날은 물론, 곧 다가올 봄 시즌까지 실용적으로 입을 수 있는 아우터를 선물로 제안했다.

ㅇ 따뜻한 게 최고, 중장년층 보온 제품이 제격

겨울에도 야외활동을 즐기거나 추위를 많이 타는 부모님에게는 지금부터 날씨가 쌀쌀한 초봄까지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중헤비다운을 선물해보자.

▲ 자료출처:K2

K2의 ‘HIGH-END AIRPORT’는 세련된 디자인의 도심형 중헤비다운이다. 가슴 앞 포켓과 허리 포켓 등 총 4개의 포켓으로 수납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며 지퍼 옆에 자석을 부착하여 지퍼로 잠그지 않더라도 자석으로 간편히 여닫을 수 있다. 후드가 없는 심플한 스타일로 데일리룩은 물론 여행, 출장 등 비즈니스룩으로도 제격이다. 색상은 블랙 한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여성용 ‘헤일리’는 활동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하여 가볍고 착용감이 좋은 중슬림 다운 자켓이다. 몸의 굴곡에 따라 퀼팅 간격을 다르게 디자인하여 핏감이 좋고, 슬림하게 입을 수 있다. 변형 내장 후드가 적용된 하이넥 스타일로 디자인 포인트는 물론 보온성 또한 높였다. 투 웨이(2-WAY) 지퍼로 밑단 지퍼를 위로 올릴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으며, 색상은 네이비,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 자료출처:K2

ㅇ 봄에도 입기 좋은 ‘경량 다운’

다가올 간절기에 대비한 경량 다운도 선물로 제격이다.

K2의 ‘싱벨리어’는 경량 나일론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가벼울 뿐 아니라 활동성은 높인 것이 특징이다.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구스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구스다운 100%를 충전재로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하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과 슬림한 핏감으로 코트나 다운 안에 이너로 레이어드해서 입거나 간절기에는 깔끔한 아우터로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색상은 블랙, 아이보리, 바이올렛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