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가 2019년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주며, 세련된 디자인과 색상으로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신학기 가방 ‘에어 핏(AIR FIT)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노스페이스 신학기 가방은 경량의 고강도 코듀라 원단 및 메시 원단 등을 적용해 무게를 줄이고, 인체공학적 설계(O.V.S. - Optigrip strap & Ventilation System)를 통해 가방의 무게를 어깨 끈과 등판 전체로 분산시키고, 가방이 무거울수록 등곡선에 밀착되어 가방이 더 가볍게 느끼도록 해주는 등 탁월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보조 가방을 세트로 묶어 구성한 제품은 물론, 산뜻한 파스텔톤 색상을 추가한 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올 핏 백팩_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우도환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올 핏 백팩(ALL FIT BACKPACK)’은 953g의 무게로 경량성이 뛰어나고, 등판 부분에 통기성을 높여 오래 착용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내부에는 노트북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을 적용했고, 사이즈를 확장할 수 있는 지퍼가 내장되어 있어 수납량에 따라 가방 크기를 조절할 수 있다. 보조 가방이 포함된 세트 구성 제품으로 색상은 블랙, 차콜, 민트 및 라일락 4종이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플레이어 백팩

‘노스페이스 플레이어 백팩(PLAYER BACKPACK)’은 어깨 끈 안쪽의 미끄럼 방지 처리로 어깨 끈의 흘러내림 현상을 방지하고, 등판 하단에는 히든 포켓을 장착해 귀중품을 별도로 보관할 수도 있도록 설계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보조 가방이 포함된 세트 구성 제품으로 색상은 블랙, 차콜, 아이보리 및 라이트 핑크 4가지이다.

‘노스페이스 앰비션 백팩(AMBITION BACKPACK)’은 가방 전면의 외부는 물론 안쪽에도 지퍼 포켓이 내장되어 있어 귀중품을 분리해서 수납할 수 있다. 더불어 사이드 포켓도 적용되어 있어 물병이나 부피감 있는 물건도 수납하기 좋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과 세련된 색상을 적용해 학생들은 물론 직장인들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블랙, 차콜 2가지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