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 좌측부터_ 네파 키즈 주드 투인원 스쿨백, 휠라 키즈 레이, 리오 롤러

졸업과 입학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처음 학교라는 곳을 경험하게 되는 초등학교 입학생부터 새 학년에 올라가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는 모든 학생들에게 설레는 시간일 것이다. 또한, 유종의 미를 거두거나 새로운 출발선에 놓인 주변의 지인들이 있다면 응원과 격려의 선물을 고르는 손길도 분주해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최근에  졸업입학 선물로 각광받고 있는 실용적인 선물들은 어떤것이 있을까?

ㅇ 평소 취향과 스타일 고려한 맞춤 선물이면 받는 사람은 물론 주는 사람까지 기분 업!

새로운 환경에 대한 설레임이 가득한 친구들에게는 실용성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취향에 맞고, 재미있는 요소가 가미된 선물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 디자인, 성능 등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네파 키즈가 2019 신학기를 앞두고 출시한 책가방 보디가드백은 나날이 빠르게 성장하는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맞춤형 기능성을 적용하고, 아이들의 등하굣길을 걱정하는 부모들의 걱정을 줄여주기 위해 안정성을 강화한 기능성 신학기 책가방이다. 주드 투인원 스쿨백은 어깨 끈 부분에 고기능 등산화에서나 볼 수 있었던 보아 시스템을 적용했다. 버튼만 돌리면 끈 조절이 가능해 아이들이 스스로 자신의 키와 어깨에 맞게 늘리거나 줄일 수 있어 체형에 맞는 자세교정 및 무게로 인한 성장 방해 요소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면 상단 포켓이 탈부착 가능해 분리 시에 별도의 힙색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아이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가방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따뜻한 보라색, 상큼한 핑크색 등을 활용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휠라 키즈의 레이는 최근 트렌드한 어글리 슈즈로 복잡한 패턴과 과감한 아웃솔 디자인이 패셔너블함을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인기를 끌고 있는 성인 제품의 키즈 버전으로 평소 스타일에 관심이 많고 외모에 신경을 쓰기 시작할 나이의 친구에게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롤러 스케이트도 최근 인기 선물로 새롭게 각광받고 있다. 리오 롤러는 얼마 전 걸그룹 트와이스의 쯔위가 뮤직 비디오에서 신고 나오면서 큰 관심을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롤러 스케이트는 계절과 무관하게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패션 아이템으로까지 활용할 수 있어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ㅇ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선물로 인정받으며 대세 선물로 떠오른 IT기기!

최근 어린아이들까지 태블릿과 핸드폰, 노트북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접하면서 IT기기가 졸업과 입학 선물의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가볍게 구매할 수 있는 가격대는 아니지만 실용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다면 IT기기를 선물하는 것을 추천한다.

블루투스 이어폰이 삶의 질을 높여주는 아이템으로 각광받으면서 입학∙졸업 시즌 인기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인터넷 강의를 많이 듣고 이동 중 컨텐츠 소비를 많이 하는 학생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최근에는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들이 많이 출시되어 부담없이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그 밖에도 휴대성과 디자인, 성능, 가격까지 모두 충족시켜 주는 태블릿 PC, 시계처럼 차고 다니면서 건강 체크는 물론 패셔너블한 스타일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 워치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