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머렐) 패커블 트래블백 시리즈 3종

머렐이 강한 내구성과 경량성을 갖춘 패커블 트래블백 3종 세트를 출시했다. 립스탑 소재를 사용해 외부 손상에 강하고, 가벼우면서도 방수성이 뛰어나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궂은 날씨의 야외활동에도 적합한 트래블백으로, 남녀공용의 백팩, 보스턴백, 힙색 3종류로 구성됐다.

‘패커블 립스탑 백팩’은 여행 또는 트래킹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외부 지퍼 위로도 립스탑 소재를 밀착되도록 덮어 방수성을 더욱 높였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가방 내부에 있는 지퍼 포켓 안쪽으로 말아 넣어 작게 접어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라임, 레드, 카키, 블랙 총 4가지의 컬러로 개인의 취향을 고려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패커블 립스탑 보스턴백’은 바닥이 직사각형 모양으로 수납공간이 넓고 큼직한 여행용 손가방이다. 짧은 손잡이 외에 조절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도 있어 여행용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또한 패커블 기능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 접어 보관할 수 있어 세컨백으로 유용하다. 네이비와 블랙 두 가지의 컬러이다.

‘립스탑 힙색’은 후면에 지퍼 포켓이 있어 수납력이 좋고 간단한 외출이나 여행 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과 네이비, 베이지 총 3가지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