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배우 정우성과 함께 한 2019년 봄·여름 아웃도어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정우성은 한층 깊어진 눈빛과 부드러운 미소를 더해 콘셉트마다 변주를 주며 봄•여름 시즌과 어울리는 팔색조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_ 정우성

또한 봄철 익스트림 아웃도어부터 일상생활까지 활용도가 높은 아웃도어 재킷과 워킹화 등 다양한 아웃도어 패션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아웃도어 현장을 방불케 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특히 봄을 알리는 나무 등의 소품을 활용해 능수능란하게 포즈를 취하며 시즌의 분위기와 제품의 특징을 돋보이게 연출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은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_ 정우성

이번 화보촬영장에서 배우 정우성은 수년간 함께 호흡을 맞춰온 촬영 스태프들과 화보 콘셉트와 연기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꼼꼼히 모니터링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정우성은 특유의 위트 넘치는 말솜씨와 다정한 미소로 현장을 아우르며 리드해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는 후담이다.

레드페이스는 아웃도어 활동이 활발해지는 봄•여름 시즌을 맞아, 이번 시즌 여성 아웃도어 라인의 기능뿐만 아니라 스타일과 색상 등 디자인까지도 한층 업그레이드해 선보일 예정이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_ 이승미

지난 시즌에 이어 정우성과 함께 호흡을 맞춘 모델 이승미는 봄을 연상케 하는 다채로운 색상의 아웃도어룩도 산뜻한 분위기로 소화해냈다. 또한, 활동성을 강조한 핏과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