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ABC마트

ABC마트가 좋은 품질의 신발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는 ‘굿슈즈 굿프라이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굿슈즈 굿프라이스’ 캠페인은 ABC마트에서 2015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ABC마트 대표 캠페인으로 올해는 기존의 사회초년생 및 회사원 대상으로 진행하던 캠페인에서 학생까지 타깃을 확대해 좋은 품질의 구두 및 학생화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ABC마트 학생화 라인은 깔끔한 디자인과 뛰어난 가성비가 특징이다. 또한, 편안한 착화감과 적당한 굽높이로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까지 제공한다. 화이트 스니커즈 ‘라디(RADI)’와 유니크한 벌커나이즈 스니커즈인 ‘볼벤터(BOLVENTOR)’ 총 2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었다.

호킨스 ‘라디(RADI)’는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퀄리티로 신학기 시즌 학생들의 마음을 공략할 제품이다. 다양한 스타일과 매치하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화이트, 화이트/핑크, 화이트/블랙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호킨스 ‘볼벤터(BOLVENTOR)’는 청키한 아웃솔이 특징인 제품으로, 벌커나이즈(Vulcanized) 공법을 적용해 유연하고 부드러운 착화감과 튼튼한 내구성을 선사한다. 블랙, 블루, 화이트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ABC마트 드레스 라인은 내구성은 높이고 아웃솔의 중량을 절반가량 줄여 발의 피로감을 최소화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천연 가죽을 사용하고 견고성을 높이는 접음질 작업이 적용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켰다. 쿠셔닝을 강화해 착화시에도 편안한 안정감을 제공한다.

ABC마트 호킨스 드레스 라인은 기본 스타일의 플레인, Y-TIP 및 캐주얼한 착장과 잘 어울리는 로퍼, 테슬로퍼 총 4가지 스타일로 출시되었다.

대표 제품인 호킨스 ‘플레인 라이트(PLAIN LT)’은 포멀한 분위기의 신사화와 캐주얼한 스니커즈의 장점을 모두 겸비해 실용적인 구두가 필요한 사회초년생에게 안성맞춤이다. 블랙과 다크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