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 파렌하이트/베스띠벨리, 정관장, LG, 클립(CLLIB), 에이컨텐츠랩(A contents Lab)

설 명절에 고생한 온 가족 위한 힐링 선물을 해보자.

길었던 민족 최대 명절 설 연휴가 끝난 가운데 명절 후유증을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들이 인기 검색어로 떠올랐다. 이때 명절 동안 고생한 온 가족을 위해 실용성 갖춘 선물로 명절 후유증을 극복하는 방법은 어떨까. 이에 실용성부터 스타일까지 고루 갖춘 힐링 선물 리스트를 소개한다.

1. 기분 전환에는 ‘코트’ 선물이 딱!

명절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쇼핑 선물 만한 것이 없다. 특히 고급스러운 소재로 제작된 코트는 기분 전환은 물론 스타일, 보온성까지 고루 갖춰 신혼 부부들에게 인기 있는 선물 중 하나로 꼽힌다. 이때 톤 다운된 컬러의 코트 아이템을 선택해 다양한 스타일에 두루 어울릴 수 있는 센스 있는 선물을 하도록 하자.

2. 건강을 위한 부모님 인기 선물 ‘홍삼’

명절 동안 고생한 부모님들은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하는건 어떨까. 100% 계약 재배를 통해 수확한 우수한 품질의 홍삼은 면역력 개선, 피로 회복, 기억력 개선 등에 효과가 있어 중장년층에게 선물하기 알맞다. 뿐만 아니라 각종 신진대사 촉진에도 도움을 줘 평소 건강관리에도 우수한 제품이다. 

3. 여성들은 위한 최고의 선물 ‘LED 마스크’

명절 후 지친 여성들에게 선물할 실용적인 아이템을 고민중이라면 LED 마스크를 추천한다. 피부 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LED 마스크는 여성들의 지친 피부를 케어하는데 제격이다. 또 편리한 활용법으로 홈 케어가 가능해 실용적인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4. 스타일링을 즐기는 여성들의 잇 아이템 ‘신발’

스타일링의 기본으로 꼽히는 신발 선물은 연령을 고려하지 않고 누구에게나 줄 수 있는 선물이다. 와이드 한 벨트에 프레임 버클 포인트가 가미된 클립(CLLIB) 슬립온은 무심하게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고급스러운 레더 소재로 제작돼 스타일을 중요시 하는 여성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5. 활동적인 1020세대들의 맞춤형 선물 ‘후드&스웻셔츠’

활동적인 10대, 20대들에게 할 선물이 고민이라면 퀄리티 높은 소재의 후드와 스웻셔츠를 선물해보자. 오버사이즈 핏에 로고 레터링 디자인이 눈에 띄는 에이컨텐츠랩(A contents Lab) 후드와 스웻셔츠는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해준다. 특히 레트로한 분위기의 깔끔한 후드와 스웻셔츠로 다양한 룩에 믹스매치가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