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가 약 296만 명의 구독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유튜브 스타 '어썸하은'(나하은 양)을 오는 2019년 봄∙여름 시즌부터 전속 모델로 발탁,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함께 펼쳐나간다.

▲ (자료출처:네파) 네파 키즈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유튜브 스타 어썸하은(나하은)

댄스 신동으로 화제를 모은 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댄스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생성해 내는 키즈 크레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어썸하은은 지난 2018년 네파 키즈와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계약을 체결, 자신만의 애슬레저룩을 소개하는 등 네파 키즈를 알리는 홍보대사의 역할을 해왔다.

▲ (자료출처:네파) 네파 키즈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유튜브 스타 어썸하은(나하은)

네파 키즈는 올해 봄∙여름 시즌부터는 어썸하은을 본격 네파 키즈의 대표 모델로 발탁해 더욱 다양한 활동을 함께할 예정이다. 우선, 어썸하은과 함께한 경쾌하면서도 실용적이고 자유분방한 무드를 담고 있는 키즈 아웃도어 화보를 다양한 경로를 통해 소비자에게 보여주고자 한다. 또한, 어썸하은이 함께하는 마케팅 프로모션 및 팬들과 만나는 특별이벤트 등을 기획해 네파 키즈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어썸하은은 여러 가수들의 춤을 따라 추는 ‘커버댄스’ 영상을 통해 인기를 끌며 영향력 있는 키즈 인플루언서로 평가 받고 있다. 최근에는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댄스계 레전드 김완선으로부터 댄스 천재라는 평가를 받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지난 해 발표한 첫 싱글 앨범의 공식 뮤직비디오는 약 2,880만 뷰를 기록하는 등 올리는 콘텐츠마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