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가 봄철 아웃도어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안전하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는 2012년 첫 출시 이후 매 시즌 지속적인 연구를 토대로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대표 아웃도어화로 자리잡았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는 보아 다이얼 시스템, 측면 와이어 구조 등과 같은 다양한 기술을 접목해 한층 편안한 착화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미끄럼 방지 밑창을 통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여기에 기능성 소재인 드라이벤트 및 고어텍스를 적용하여 다양한 기후 조건에서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울트라 듀얼 보아 고어텍스’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소지섭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의 대표 제품인 ‘울트라 듀얼 보아 고어텍스(ULTRA DUAL BOA GTX)’는 세미 미드컷의 하이킹화다. 별도의 끈 없이 다이얼로 와이어를 조절하며, 두개의 보아 다이얼을 적용함으로써 신고 벗기 편할 뿐만 아니라, 개개인의 발 모양에 맞춰 발등 상하단을 다르게 조절하여 뛰어난 착화감까지 제공해준다. 또한 고어텍스 기술을 적용해 방수 및 발수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며, 통기성도 뛰어나 장시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더불어 접지력이 우수한 밑창(아웃솔)을 사용하여 봄철 미끄러운 지면에서도 안전한 산행을 도와준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및 카키 3가지이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좌측부터 ‘울트라 듀얼 보아 고어텍스’, ‘라이트 하이크 보아’, ‘서포트 레이서 고어텍스’

산뜻한 컬러가 돋보이는 ‘라이트 하이크 보아(LITE HIKE XF BOA WP)’도 선보인다. 드라이벤트 소재를 활용한 이 제품은 탁월한 방수 기능은 물론, 신발 내부 습기 배출을 돕는 투습 기능까지 갖췄다. 무재봉 공법으로 만들어져 한층 더 심플한 디자인을 자랑하고, 신고 벗기가 용이한 보아 다이얼 시스템이 적용돼 일상 생활에서도 폭넓게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옐로우, 베이지 및 블랙 3가지이다.

신끈 구조의 ‘서포트 레이서 고어텍스(SUPPORT RACER GTX)’는 제품 측면의 와이어 구조가 단단하게 발을 지탱해주고 접지력이 우수한 밑창(아웃솔)을 적용해 발의 피로도를 줄인 안정적인 착화감이 특징이다. 제품 갑피(UPPER) 전체에 사용된 무재봉 기법의 필름이 경량성에 일조해 역동적인 야외 활동 시에도 한결 편안하고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고어텍스 기술을 적용해 방수 및 발수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며 통기성도 우수하여 봄철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함을 제공해준다. 색상은 퍼플과 그레이 2가지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