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네파) 경량 다운 재킷 프리마베라

네파가 심플한 디자인을 내세워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실속형 경량 다운 ‘프리마베라 다운재킷’을 출시했다. 경량 다운은 추운 날씨에는 더 두꺼운 외투 속 이너로 활용할 수 있고, 본격 간절기가 되면 가벼운 아우터로 그리고 실내에서 체온을 유지해 주는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라 활용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다.

새로 출시된 프리마베라 다운재킷은 심플하고 대중적인 디자인, 경량 소재와 헝가리 구스다운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착한 소비 트렌드에 맞춰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다운을 사용한 착한 제품이다.

여성 라인의 경우 힙을 덮는 기장에 후드 탈부착이 가능하여 후드와 라운드넥 두 가지 용도로 연출할 수 있게 디자인 되었고, 허리 중앙에는 스트링 기능을 적용해 보다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남성 라인은 목이 살짝 올라오는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여성∙남성 라인 모두 착한 소비 트렌드를 고려해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다운을 사용했다.

색상은 여성용은 블랙,쉐이드,인디고 핑크 세 가지로 나왔으며, 남성용은 덜 블루, 자연 모티브의 프린트를 사용한 로얄 블루, 다크 레드까지 세 가지로 출시되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