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레드페이스만의 기술력인 PFS(퍼펙트 핏 시스템)를 적용해 한국인의 발에 최적화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콘트라 PFS 제트 워킹화'를 출시한다.

‘콘트라 PFS 제트 워킹화’는 장시간 워킹에도 발의 피로도를 경감시켜주는 기술력은 물론, 한결 가벼워진 봄 시즌 애슬레저룩이나 등산복에도 감각적으로 매치할 수 있는 디자인까지 겸비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콘트라 PFS 제트 워킹화_ 이승미, 정우성

레드페이스 워킹화는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기술인 PFS(퍼펙트 핏 시스템)를 적용해 발의 아치를 받쳐주고 발에 밀착되는 착화감으로 피로감을 경감시켜주는 것이 큰 특징이다. 워킹화 아웃솔에는 접지력이 우수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사용해 산길뿐만 아니라 아스팔트에서도 미끄러지는 위험을 덜어준다. 또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수•방풍 기능과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이 뛰어나며, 4계절 내내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안전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콘트라 PFS 제트 워킹화

아울러 편안한 착화감과 편의성을 높여주는 기능도 눈에 띈다. 인체 역학 기술인 PFS(퍼펙트 핏 시스템)로 발을 잡아주는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인젝션 파일론을 미드솔 전체에 사용하여 경량성과 쿠셔닝을 제공한다. 인솔에는 밀착감이 높은 퍼펙트 핏 폼 인솔을 적용해 발의 피로도를 줄여주고, 쾌적성과 쿠션성을 높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미드솔 부분에 생크를 적용해 신발이 뒤틀리지 않도록 잡아줘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 꺾임이 많은 부분에는 무봉제 기법을 사용해 발의 움직임을 자유롭고 편안하게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토레이싱 시스템을 적용해 워킹 도중에도 한손으로 신발 끈을 쉽게 조이고 풀 수 있다. 단거리 산행, 트레킹과 트레일 워킹에 적합한 남녀공용 로우컷 워킹화며, 색상은 차콜, 네이비, 베이지, 오렌지가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