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이 발랄하고 경쾌한 골프웨어를 제안한다.

㈜독립문의 엘르골프(ELLE GOLF)가 전속 모델 장민과 함께한 2019 S/S ‘LA DOLCE VITA’ 컨셉의 화보를 공개했다. 브랜드의 이번 화보는 컨셉추얼한 패턴과 솔리다드 브라비와의 콜라보레이션 일러스트를 유쾌하게 표현, 발랄하고 경쾌한 느낌의 프렌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 (자료출처:엘르골프) 장민

공개된 엘르골프(ELLE GOLF) 화보 속 모델 장민은 형형색색 컬러의 아이템과 화사한 패턴이 가미된 아이템을 활용해 캐주얼하면서도 경쾌한 골프웨어를 선보였다. 또 다른 컷에서 그는 캐주얼한 골프웨어를 입은 여성 모델들과 함께 깔끔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 (자료출처:엘르골프) 장민

엘르골프(ELLE GOLF) 관계자는 “전속 모델 장민과 함께 한 2019 S/S ‘LA DOLCE VITA’ 화보를 선보이면서 밝고 경쾌한 골프웨어를 제안했다”며 “올 S/S 시즌, 캐주얼룩부터 유쾌한 골프웨어룩까지 다양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장민과 함께한 엘르골프의 화보를 참고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독립문은 독립 운동가이자 흥사단 단우인 월암 김항복 선생의 창립 정신을 이어가고자 흥사단과의 협약, 독립유공자 후손 지원 등 적극적인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현재 엘르골프(ELLE GOLF), 피에이티(PAT), 엘르스포츠, 데미안을 전개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