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가 가벼운 등산과 여행, 낚시와 같은 아웃도어 활동과 더불어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용이한 라이프스타일 방풍재킷 ‘트리니티’를 출시했다. 심플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가 특징인 트리니티는 제품 안쪽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이 좋고,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해 쾌적하게 착장 할 수 있어 데일리 아우터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 (자료출처:네파) 트리니티 방풍재킷_ 전지현

특히 남성 제품의 경우 이중 지퍼를 사용해 체형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소매 벨크로와 허리 밑단 스트링으로 사이즈 조절과 함께 바람을 한번 더 막아주도록 디자인 되었다. 여성 제품은 트렌치 코트를 연상시키는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허리 안쪽 스트링이 허리 라인을 잡아줘 체형에 맞게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허벅지를 덮는 기장으로 부담없이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 (자료출처:네파) 트리니티 방풍재킷_ 장기용

네파는 아침저녁과 한낮의 기온차가 크고 바람이 아직 차가운 간절기에는 트리니티 방풍재킷과 함께 경량 다운 재킷인 프리마베라를 함께 착용할 것을 제안한다.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경량 다운 프리마베라를 트리니티와 함께 코디함으로써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것은 물론 세련된 레이어드 스타일로 멋진 간절기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가볍고 단단한 소재를 사용해 구김에 강하고 생활 방수 효과까지 있어 일상 속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트리니티 재킷은 옐로우 라임, 블랙, 스톤, 덜 블루, 틸 블루까지 다섯 가지 컬러의 남성용과 베이지, 딥 카키, 블랙, 다크레드, 차콜 그레이까지 여성용 다섯 가지로 출시되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