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8일 캐릭터 골프웨어 브랜드 스누피 골프(SNOOPY GOLF)는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입점을 기념해 전속 모델 이다희와 함께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날 팬사인회는 시작 전부터 많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면서 이다희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 (자료출처:스누피골프) 배우 이다희, ‘스누피 골프(SNOOPY GOLF)’ 팬사인회

이날 이다희는 패셔너블한 골프웨어 스타일을 선보여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짧은 기장의 스커트와 무릎까지 올라오는 니삭스는 스포티한 이미지는 물론 이다희의 러블리한 면모를 부각시켰다. 또한 가슴에 프린트된 스누피 로고가 전체적인 스타일에 귀여운 이미지를 더해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했다는 평이다.

▲ (자료출처:스누피골프) 배우 이다희, ‘스누피 골프(SNOOPY GOLF)’ 팬사인회

스누피 골프는 사랑스러운 패셔니스타 이다희의 이미지와 브랜드 컨셉이 잘 맞아 전속 모델로 체결, 영 골퍼들을 타깃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팬사인회에 착용한 이다희의 전 제품은 오는 9일날 오전 7시 20분에 방송되는 CJ오쇼핑에 생방송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 스누피 골프는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입점, 이다희 팬사인회와 함께 2019 S/S 시즌을 맞아 신제품도 출시했다. 브랜드는 메카니컬 스트레치 원단, PU코팅 등 발수, 생활방수 등의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트렌치코트,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부드럽고 청량한 소재로 제작돼 봄 라운딩에 최적화 된 칼라 티셔츠로 구성된 딜라이트 플레이 5종 골프웨어 풀 패키지를 선보이면서 골프웨어 시장에 트렌드를 이끌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