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가 지나가고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설레는 새 학기가 시작되었다. 새 학기 멋진 스타일로 주목 받고 싶은 이들을 위해 컬러와 데님을 활용한 센스 있는 캠퍼스 ‘인싸’ 룩을 소개한다.

ㅇ 컬러 아이돌st 인싸룩​

▲ 자료출처:(좌측부터 세로로) 자라, 5252 by OIOI, 시스템옴므, 시스템옴므, 유니클로, 뷰, 타미힐피거

봄과 함께 찾아온 미세먼지로 덮인 회색 하늘에 몸도 마음도 지쳐가는 요즘. 눈이 번쩍 뜨일 정도로 화사한 컬러 아이템을 이용해 캠퍼스 인싸로 주목받아 보는건 어떨까?

파스텔 핑크 아노락 점퍼와 비비드한 옐로우 비니를 활용하면 진달래와 개나리처럼 상큼한 아이돌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레드컬러 포인트가 들어간 스니커즈와 틴트 선글라스를 더하면 복학생은 영해보이고 신입생은 귀여움을 뽐낼 수 있는 일당백 새 학기 인싸룩이 완성된다.

​ㅇ 데님 뉴트로st 인싸룩​

▲ 자료출처:(좌측부터 세로로) 리빌드 바이 니들스, 겐조옴므, 자라, 에이치커넥트, 겐조옴므, 오니츠카타이거, 애플

아침 저녁으로 아직 쌀쌀한 날씨때문에 옷 입기 애매한 간절기 시즌, 스타일을 포기 할 수 없다면 2019년 트렌드인 뉴트로 스타일로 새 학기 인싸가 되어 보자.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데님 셋업은 뉴트로 스타일링에는 제격인 아이템이다. 아직은 어색할 수 있는 새 학기에 과감한 청청 패션이 부담스럽다면, 빈티지한 체크셔츠와 화이트 레터링 티셔츠를 활용하여 한 층 웨어러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레고 벨트백, 스니커즈, 에어팟 등 트렌디한 아이템을 함께 매치하면 나만의 유니크한 개강 인싸룩을 완성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