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트렉스타) 코브라 950 GTX

트렉스타가 2019년 봄 시즌을 맞아 최고의 트레킹 파트너인 ‘코브라 950 GTX’ 트레킹화를 출시했다.

​코브라 시리즈는 지난 2013년 첫 출시된 이후 국내 업계 최초 단일 시리즈 누적 판매 200만 켤레의 판매 신화를 기록한 트렉스타의 대표적 스테디셀러이다.​

코브라 950 GTX는 발의 열과 땀을 효과적으로 배출하고 궂은 날씨와 환경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한 고어텍스 원단이 적용된 트레킹화이다. 신발 갑피 하단에는 코브라의 비늘을 형상화한 특수 패턴을 삽입해 발가락을 보호해주며 아웃솔에 접목된 뒤틀림 방지 기술은 어떠한 노면 상황에서도 최상의 밸런스를 제공한다. 또한, 코브라 950 GTX는 트렉스타 자체 신발 창 브랜드인 ‘하이퍼그립' 아웃솔을 사용하여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 서도 최상의 접지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하이퍼그립은 전 세계 20여 개국 30여 개 브랜드에 적용되며 세계 2위의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는 아웃솔 브랜드로, 이미 그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코브라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기존 코브라 라인보다 한층 날렵하고 강렬한 이미지를 준다. 뛰어난 방수 및 투습력으로 신발 내부를 쾌적하게 유지시켜 주고 트렉스만의 커스텀 보아 다이얼을 사용해 빠른 착화가 가능하며 발의 상태에 맞춰 편안한 피팅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네이비, 블랙, 핑크 총 세 가지 색상으로 올봄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 트레킹을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