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네파) 전속 모델 나하은 x 피노 트레이닝 세트

네파키즈에서  요즘 같은 간절기 시즌 야외 활동 시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에 제격인 키즈 트레이닝 세트 2종을 선보인다.

피노 트레이닝 세트는 가볍고 스트레치가 우수한 트레이닝 자켓과 팬츠로 구성됐다. 소재가 얇고 가벼워 초여름까지 착장이 가능한 것은 물론 화이트, 블랙, 딥 멜란지 그레이와 같이 모노톤의 깔끔한 컬러로 출시돼 스포티한 느낌과 모던한 감성을 살려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맨투맨 티셔츠와 팬츠로 구성된 리가 트레이닝 세트는 가볍고 빠르게 건조돼 활동성이 많은 아이에게 제격이다. 특히 코랄, 시그린, 네이비, 파스텔 민트, 화이트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일상에서 데일리 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네파 키즈의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나하은 양이 창작안무를 추는 영상에 피노 트레이닝 세트를 입고 나와 눈길을 끈다. 지난 3월 1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이 영상을 통해 나하은 양은 세계적인 팝스타 브루노 마스의 노래에 맞춰 자신만의 감각을 살린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현재까지 약 14만5천명이 시청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나하은 양은 피노 트레이닝 세트에 헤어밴드, 스니커즈를 매칭해 더욱 상큼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