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봄 시즌을 겨냥한 ‘버킷 디워커 화이트’를 추가 론칭한다. ‘버킷 디워커 화이트’는 ‘버킷’ 시리즈 고유의 투박한 아웃솔을 살린 청키한 디자인에 샌드위치 메시 소재가 조화를 이뤄 시원하면서도 트렌디한 봄 스타일링을 가능케한다.

이번에 선보일 ‘버킷 디워커 화이트’는 ‘버킷’ 시리즈 고유의 투박한 아웃솔을 살린 청키한 디자인에 샌드위치 메시 소재가 조화를 이뤄 시원하면서도 트렌디한 봄 스타일링을 완성시킨다. 베이직한 화이트 컬러와 매일 신어도 질리지 않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룩뿐만 아니라 개강룩, 피크닉룩 등에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특정 연령층을 벗어나 다양한 연령층의 일상 룩에 두루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디스커버리) '버킷 디워커 화이트'

지난 1월 디스커버리가 처음 선보인 ‘버킷 디워커’ 시리즈는 출시 후 열흘만에 초도물량이  완판돼 어글리슈즈의 대표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특히, 10대~ 30대 사이에서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편집숍으로 대표되고 있는 '무신사 스토어'에서도 1월 4째 주 기간 전 품목 1위를 기록하며 2019 대표 대란템으로 등극한 바 있다. 또한, 남녀공용으로 출시된 ‘버킷’ 시리즈는 최근 발렌타인 및 화이트 데이 시즌과 맞물려 커플들 사이에서 ‘인기 커플템’ 대열에 합류하며 온라인 커뮤니티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같은 인기를 반영해, 디스커버리는 13일부터 20일까지 8일간 ‘버킷 디워커 화이트’의 선판매를 실시한다. 디스커버리 공식 온라인 몰과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 한정수량으로 선판매를 진행하며, 선판매 이후부터는 전국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14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화이트데이 #GIF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버킷 디워커’ 및 ‘버킷 디펜더’를 커플로 구매하거나 인스타그램에 착용샷과 해시태그를 업로드 한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디스커버리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디스커버리 온라인 공식몰, 디스커버리 SNS 계정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