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3월 30일(토) 압구정동에 위치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에이핑크 손나은, 모델 정혁, 데이즈드 매거진 이현범 편집장 등 패션 크리에이터들과 디자인과 학생들100여명과 함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컬렉션을 마음대로 리폼할 수 있는 ‘아디다스 저지 스왑 워크샵(adidas jersey swap workshop)’을 개최했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리폼하고 있는 손나은

이번 행사는 디자인 학생들과 패션 멘토들이 상상력과 감성을 맘껏 펼쳐내고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줌으로써 패션 미래를 이끌어갈 새로운 크리에이터들을 발굴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자유분방한 디자인과 컬러풀한 색감으로 스트릿 패션 스타일 아이콘인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컬렉션을 자유롭게 리폼하면서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아디다스 저지 스왑 워크샵’에는 크리에이터로 에이핑크 손나은, 모델 정혁, 모델 진정선 등이 에스모드 외 디자인 관련 대학생 100여명과 함께, 소재와 컬러의 대담한 믹스매치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다.  베스트 디자인으로 뽑힌 작품들은 데이즈드 매거진 5월호 화보에 선보일 예정이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좌측부터 리메이크 디자이너 조거쉬, 손나은, 모델 정혁

스트릿 패션을 상징하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과거의 컬렉션들에서 영감을 받아 아디다스만의 실루엣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한 대담한 컬러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대표적인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