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한국도로공사

한국도로공사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내가 뽑은 ‘고속도로 휴게소 10대 사진명소’ 이벤트를 4월 1일(월)부터 28일(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도로공사가 자체 선정한 사진명소 50곳 중 고객들의 추천을 통해 BEST 10 사진명소를 최종 선정하게 된다.

한국도로공사는 전국 195개 휴게소 중에서 지역 문화·역사 등을 반영한 테마휴게소와 자연경관이 우수한 휴게소 등 50곳을 선정하였다.

참여방법은 한국도로공사 창립 50주년 특집 홈페이지에서 사전 선정된 사진명소 50곳의 사진설명을 보고, 그 중 3곳을 추천해 최다 득표한 10개소를 선정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도 지급된다.

최종 선정된 10대 사진명소는 한국도로공사 50주년 특집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블로그 등 한국도로공사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며, 선정된 장소에는 인증표지판을 설치하여 휴게소 방문고객들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한편, 한국도로공사는 6월 30일(일)까지 고속도로 초창기(70~80년대) 건설현장 등에서 촬영된 추억의 사진 속 인물을 찾는 ‘사진 속 주인공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도로공사 창립 50주년 특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진 속 주인공에 대한 제보 등은 한국도로공사 50주년 기념사업팀에서 접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