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가 세련된 배색 컬러 조합으로 스포티한 감성을 강조한 방풍재킷 ‘그래비티’를 출시했다.

그래비티 방풍재킷은 몸의 행동 반경이 커질 경우 불편함을 줄 수 있는 어깨 등의 부분에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서 활동성을 높이고, 땀이 많이 나는 부위에 메쉬 소재를 넣는 등 실제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부분들을 세심하게 배려한 제품이다.

▲ (자료출처:네파) 그래비티 방풍재킷_ 전지현

또한, 애슬레저 트렌드를 겨냥한 액티브 라인의 대표 제품인 그래비티 방풍재킷은  몸의 온도를 조절하고 습기를 배출하는 벤틸레이션 기술인 에어테크(Air Tech)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주고, 등 부분에는 3M 리플렉티브 디테일이 적용되어 예상치 못한 날씨 변화, 시간 등의 변수로 어두워진 환경 속에서 야간 활동을 할 때에도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네파) 그래비티 방풍재킷_ 장기용

새롭게 출시된 그래비티 방풍재킷은 핑크가 포인트로 들어간 라이트 멜란지 그레이, 민트 컬러가 돋보이는 라이트 베이지, 재미난 패턴이 적용된 스윗 라일락, 배색이 도드라지는 멜란지 네이비까지 여성용 4가지 컬러. 남성용은 그레이가 배색컬러로 적용된 포세이돈 블루, 은은한 그레이 톤의 딥 멜란지 그레이, 강렬한 레드가 포인트로 들어간 멜란지, 청량한 푸른색이 가미된 라이트 멜란지 그레이까지 4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또한, 동명의 키즈 제품도 선봬 온 가족이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동용은 화이트, 블루 뎁스, 라이트 베이지, 멜란지 네이비, 라이트 멜란지 그레이로 출시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