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봄 시즌 아웃도어 소비자들에게 쾌적한 워킹 컨디션을 제공하는 니트 슈즈 2종을 선보인다.

 레드페이스가 선보인 니트 슈즈로는 ‘PFS 아이콘 니트 워킹화’와 ‘코지 니트 슬립온’이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코지 니트 슬립온_ 이승미

‘PFS 아이콘 니트 워킹화’는 레드페이스만의 독자적 기술인 ‘퍼펙트 핏 시스템(PFS)’이 적용된 워킹화로 발을 안정적으로 감싸주는 착용감을 제공하며, 퍼펙트 핏 폼 인솔을 사용해 쿠션성과 쾌적함이 뛰어나다. 또한 갑피 부분에 니트 소재를 적용해 발과의 일체감을 높이고 우수한 경량성과 통기성을 자랑한다. 장시간 걸어도 발의 피로도를 경감시켜주고, 우수한 통기성으로 오랜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PFS 아이콘 니트 워킹화

또 접지력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적용해 산길이나 아스팔트 등 다양한 지형에서도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

단거리 산행과 트레킹, 트레일 워킹은 물론, 평상시 가벼운 운동을 할 때 착용해도 좋다. 남녀공용 로우컷 워킹화로, 색상은 스타일링이 간편한 차콜, 네이비가 있고, 산뜻한 봄 기운을 담은 핑크 색상이 추가됐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코지 니트 슬립온

‘코지 니트 슬립온’은 트레일 워킹이나 여행지뿐만 아니라 일상에도 데일리슈즈로 편안하면서도 멋스럽게 착용하기 좋은 기능성 슬립온이다. 니트 소재를 적용해 경량성과 통기성을 갖추고 있어 보다 쾌적한 워킹 컨디션을 제공한다. 귀엽게 느껴질 수 있는 디자인임에도 불구하고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적용해 산길 뿐만 아니라 아스팔트에서도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슬립온 타입으로 발등 부분이 신축성있는 소재로 되어 있어 신고 벗기 쉬운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네이비 핑크, 차콜, 레드 4가지가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