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가 스포티한 디자인과 편안한 활동성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 활용하기 좋은 ‘M트레이닝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트레이닝 시리즈는 아웃도어, 스포츠, 일상복의 경계가 허물어지며 운동복을 멋스럽게 입는 패션이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유행하면서 다양한 레저 액티비티에 활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형 트레이닝 웨어로 구성됐다.

▲ (자료출처:마운티아)'M트레이닝 시리즈'_ 라미스자켓(남), 마이티자켓(여)

심플한 디자인에 웰딩 포인트, 아트웍 플레이 등으로 스포티한 무드를 강화한 것이 특징으로, 스트레치 소재와 타공 원단, 재귀반사 프린트 같은 기능성 디테일을 더해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제품들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스터드 자켓’은 촘촘한 조직감으로 입었을 때 자연스러운 핏과 함께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재귀반사 띠 장식으로 포인트를 줘 야간 활동에도 안전성을 갖췄다. 같은 소재의 트레이닝 팬츠인 ‘스터드 팬츠’와 세트 혹은 믹스 매치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 (자료출처:마운티아) 스터드자켓 & 팬츠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성을 살린 ‘마이티 자켓’은 레이저 펀칭 배색으로 통기성이 뛰어남은 물론 시각적으로도 시원한 느낌을 준다. 가볍게 걸치기 좋은 경량형 자켓으로 등판에는 타공 원단을 더해 초여름까지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모던함과 캐주얼 사이 고민이라면 아트웍 플레이로 포인트를 준 ‘라미스 자켓’으로 스포티한 감성을 더할 수 있다. 여기에 기능성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해 활동성을 더욱 높였다. 

이외에도 신축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한 ‘데이H팬츠’, ‘위드H팬츠’ 등 쇼트팬츠도 구성돼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