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마모트) NEO라이트에어(좌), 소울(우).

마모트가 걷기 좋은 계절 ‘봄’을 맞아 뛰어난 쿠션감과 아웃도어는 물론, 도심 속에서도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걷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기능성 워킹화 ‘NEO 라이트에어’를 선보인다.

‘NEO 라이트에어’는 충격흡수력과 반발 탄성을 높여 발에 전해지는 충격과 피로도를 최소화해 주는 이중구조의 네오 펄스 소재의 미드솔과 3D 폼 인솔을 적용했다. 여기에 통기성과 경량성이 우수한 메쉬, 극세사 신세틱 레더 소재를 사용하고 무봉제 공법으로 제작해 착화감을 극대화 시킨 것이 특징이며, 다이얼 슈 레이스를 적용해 발을 착 감싸는 피팅감은 물론 편리함을 더했다.

NEO 라이트에어는 데일리 워킹화로도 손색 없는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색상은 블랙과 다크 그레이 2가지로 출시돼 모든 스타일링에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다.

‘NEO 라이트에어’와 함께 선보인 남성용 캐주얼 워킹화 ‘소울’ 역시 쿠셔닝과 안정성 있는 보행을 지지하는 3D FORM 인솔과 EVA소재의 미드솔을 적용했으며, 누벅 소재와 샤무드 원단을 적용해 도심과 근교산행 등 한층 더 캐주얼하고 가볍게 신을 수 있다..

소울 역시 충격 흡수력과 복원력이 우수한 3D Form 인솔과 E.V.A소재의 미드솔로 우수한 쿠셔닝 효과와 안정성 있는 보행을 지지해준다. 또한, 와이드 패턴 적용으로 봉제선을 최소화해 이물감이 적고 장시간 보행에도 발의 피로누적을 최소화하는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다크 그레이와 카키 2가지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