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PUMA)가 다가오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풍성한 소비자 혜택의 특별 프로모션 '푸마와 함께 떠나는 환상적인 여름 바캉스'를 실시한다.

오는 3일부터 31일까지 응모조건에 부합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여행 상품권, 호텔 숙박권 등 총 300여명의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에 앞서 주력제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이는 한편 샌들, 반팔, 운동화 등 여름 아이템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최근 선보인 네온 컬러가 돋보이는 경량 샌들 ‘푸마 라이트 샌들(YLM LITE SANDAL)’을 포함한 푸마의 전 제품이 프로모션에 해당된다. 최종 결제금액 기준, 푸마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0만원당 응모권이 1장씩 주어진다.

▲ 자료출처:푸마

푸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총 300여명의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 p1등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20명) p2등 하얏트 호텔 숙박권(30명) p3등 캐리비안베이 입장권(50명, 동반1인) p4등 비치타월(200명)을 제공한다.

특히 푸마 온ž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한 여러 슈즈 멀티숍과 편집숍에서도 참여할 수 있도록 응모기회를 확대했다. 푸마 온라인스토어와 전국 매장, 그리고 슈즈 멀티숍(ABC마트, 레스모아, JD스포츠, 폴더)과 편집숍(아트모스, 카시나, 무신사)에서도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PUMA와 함께 떠나는 환상적인 여름 바캉스’는 오는3일부터 푸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6월 17일 푸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발표와 함께 개별 안내한다. 자세한 내용은 푸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