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인 5월이 시작되면서 많은 이들이 평소 고마움을 느꼈던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 뭐니뭐니해도 ‘머니’라며 실용적인 현금이나 상품권 선물이 최고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지만, 무엇보다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선물은 진심과 뜻 깊은 의미가 담긴 선물이 아닐까. '좋은 신발이 좋은 곳으로 이끌어 준다'라는 말처럼 신발 선물은 사랑하는 사람의 행복을 바라는 마음을 고스란히 전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외부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착용 가능하며 한 걸음을 내디딜 때마다 편안함을 주는 신발 선물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ㅇ 어버이날, 부부의날 맞아 꽃길만 걷게 해줄 기능성 풋웨어

▲ 자료출처: ▲(왼쪽부터) 고어텍스 서라운드® ‘K2 하이크 핏 다이얼’,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아이더 퀀텀’,고어텍스 서라운드® ’트렉스타 코브라 GTX 서라운드 106’,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데상트 블레이즈 제트 쉴드’

부모님이나 반려자 등 소중한 가족을 위해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을 고려하고 있다면 기능성을 지닌 제품인지 우선적으로 살펴보는 것이 좋다. 방수·방풍·투습의 고어텍스 소재가 접목된 제품은 갑작스럽게 비가 내리거나 물이 고인 웅덩이를 밟게 돼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또한, 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내부 습기를 빠르게 배출시켜 오랜 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찝찝하지 않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하이킹이나 트레킹 등 여러가지 액티비티를 즐기며 건강까지 고려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을 고민하고 있다면 K2에서 출시한 ‘하이크 핏 다이얼’ 제품을 추천한다. 고어텍스 서라운드® 풋웨어 기술이 적용돼 완벽한 방수 기능은 물론, 360도 전방향 투습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외부의 수분은 완벽하게 차단해주고 내부의 땀은 증기 형태로 빠르게 배출해줘 어떤 날씨에서도 하루 종일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가벼운 워킹이나 도심 러닝을 즐기며 평소 일상룩에도 매치하기 쉬운 제품을 선물하는 것을 고민하고 있다면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기술이 적용된 아이더의 ‘퀀텀’을 선물해보자. 일반 러닝화와 같은 착화감은 물론, 완벽한 방수와 뛰어난 투습 기능으로 예상치 못한 외부환경의 변화로부터 발을 보호해주며 모든 활동에서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또한, 우수한 경량성 덕분에 장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발이 편안하다.

트렉스타의 ‘코브라 GTX 서라운드 106’ 제품에는 방수·방풍·투습의 고어텍스 서라운드® 풋웨어 기술이 적용돼 완벽한 방수기능 덕에 예측하지 못한 비와 같은 외부환경으로부터 발을 보호할 수 있으며, 활동 중 발생하는 내부 습기는 360도 전방향 투습 기능을 통해 빠르게 배출돼 오랜 시간 착용해도 쾌적하다.

데상트의 ‘블레이즈 제트 쉴드’ 제품은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기술이 적용돼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완벽한 방수·방풍·투습 기능과 내피와 외피를 하나로 접착시킨 다이렉티브 본딩 기술 덕분에 건조와 투습이 잘 돼 오랜 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시켜줘 모든 활동에 착용하기 좋다. 편안한 착화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ㅇ 성년의 날, 빛나는 20대 활동 응원해줄 기능성 풋웨어

▲ 자료출처: ▲(왼쪽부터) 고어텍스 ‘금강제화 MAX2320FO31’, ‘금강제화 MAX2330FG91’, 고어텍스 서라운드® ‘밀레 시티 트레커’

평생에 단 한 번뿐인 성년의 날을 맞아 잔뜩 들떠있을 조카를 위해 사회인으로서의 첫걸음을 응원해줄 수 있는 기능성 풋웨어를 선물한다면, 앞으로도 무궁무진한 세상을 경험을 하게 될 조카의 한 걸음 한걸음을 응원해줄 수 있을 것이다.

점차 결혼식과 같이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자리에 참석할 것을 고려해 클래식한 룩에 착용하기 좋은 제품을 고민하고 있다면 금강제화에서 출시한 ‘MAX2320FO31’ 제품이 제격이다. 방수·방풍·투습의 고어텍스 소재가 접목돼 내부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줘 오래 착용하고 있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으며, 완벽한 방수 기능 덕에 비가 오는 날에도 양말 젖을 걱정 없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세련된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다.

금강제화의 ‘MAX2330FG91’ 제품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비즈니스 캐주얼 룩이나 일상룩 등에 두루 잘 어울려 직장에 다니는 조카 혹은 대학생 조카에게 선물하기 좋다. 방수·방풍·투습의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돼 외부 수분으로부터 완벽하게 발을 보호해주며 내부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 항상 쾌적한 상태로 착용할 수 있다.

평소 근교 하이킹이나 트레킹 등 가벼운 도심 액티비티를 즐기며 스타일까지 고려하는 활동적인 성향의 조카가 있다면 밀레와 크리틱의 콜라보로 탄생한 제품인 ‘시티 트레커’를 추천한다. 전천후 아웃도어 환경에서 뛰어난 기능성 원단과 밀레의 기술력 그리고 크리틱의 돋보이는 디자인이 결합돼 탄생한 이 제품은 센스 있는 로고플레이가 곁들여져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 없을 정도로 스타일리시하다. 또한, 방수·방풍·투습의 고어텍스 서라운드® 소재가 적용돼 360도 전방향 투습 기능은 물론 완벽한 방수 기능을 제공해 오랫동안 쾌적하게 활동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