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가 창립 70주년을 맞이하여 오늘 5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아디다스 매장에서 3개 이상의 제품을 구매할 경우, 33%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프로모션 ‘SHARE YOUR STRIPES’ 캠페인을 진행한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손흥민

이번 ‘SHARE YOUR STRIPES’는 1948년에 독일에서 설립된 아디다스가 올해로 창립 70주년을 맞이하며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아디다스를 나눌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한 캠페인이다. 누구에게나 친숙한 아디다스의 상징적인 심볼 삼선에 맞춰 3개 제품 이상 구매시 33%라는 파격적인 할인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디다스 창립 7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국내 400여 개 아디다스 매장에서 진행되며, 일정에 따라 전세계적으로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이다. 그동안 아디다스 제품의 구매를 미루고 있었던 소비자들은 여러가지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만날 수 있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베컴
▲ (자료출처:아디다스) 메시

한편 아디다스는 독일에서 1948년 만들어졌으며, 1년 후 아디다스의 상징인 삼선(Three Stripes)을 상표로 등록했다. 아디다스는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하여 선수들에게 최첨단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4차 산업을 리딩하는 동시에 세계 환경 문제 해결을 선도하는 스포츠 브랜드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