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본격적인여름을 맞아 신상품을 5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는 '여름맞이 아웃도어 상품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상품전은 무더위에도 쾌적감을 제공하는 경량재킷, 냉감티셔츠 등 여름 신상품 의류와 UV차단에 용이한 모자•쿨토시 등 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ㅇ 가볍게 걸치기만 해도, 쾌적한 신체 컨디션 유지 돕는 ‘초경량재킷’

여름철 야외활동시에는 기능성 초경량 재킷을 착용해 뜨거운 햇볕을 차단하고, 흙먼지와 바람으로부터 몸을 보호해 신체 컨디션을 쾌적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다. 또한 기온차가 큰 산과 같은 고지대에서는 산행 중 흐르는 땀이 식으며 저체온증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운 계절에도 가벼운 재킷을 챙기는 것이 좋다. 레드페이스의 경량 재킷은 가볍게 걸칠 수 있고, 활동 중에도 얇게 접어 배낭에 소지할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상품전을 통해 ‘스포트 슈퍼 라이트 윈드 재킷’과 ‘소피아 프린트 우먼 재킷’ 등 봄•여름 인기 신상품 재킷을 5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ㅇ 무더위 시원하고 멋스럽게 잡는 기능성 ‘냉감 티셔츠’

한 여름에도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은 입자마자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기능성 냉감 티셔츠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이번 상품전에서는 레드페이스가 올해 선보인 냉감소재 티셔츠 ‘프린트 멜란 하프 짚 티셔츠’, ‘제타 쿨 하프 짚 티셔츠’, ‘프린트 벨라 하프 우먼 짚 티셔츠’ 등도 5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ㅇ 자외선과 땀으로부터 고민을 덜어주는 아웃도어 용품

여름철 장시간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 모자와 쿨토시 등으로 자외선을 차단하면 시원함을 물론, 피부 그을림 걱정을 덜 수 있다. 

이번 상품전에서는 자외선 차단과 냉감 기능을 갖춘 다양한 기능성 등산 용품들과 아쿠아샌들 등 신발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름철 뜨거운 햇볕을 차단하고, 쾌적한 신체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주는 용품으로는 ‘버논 펀칭 짚 맨 캡’과 ‘에린 우먼 햇’, ‘탁텔 헥사 토시’ 등이 있다.

여름철 모자는 펀칭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뛰어난 남성용 공군모 ‘버논 펀칭 짚 맨 캡’과, 하챙에 화사한 프린트를 접목한 여성용 ‘에린 우먼 햇’이 있다. 레드페이스 모자는 여름철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땀받이 부분에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착용 즉시 시원한 촉감을 제공하는 쿨토시 ‘탁텔 헥사 토시’도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