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명문구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축구선수 폴 포그바가 처음으로 서울을 방문한다. 

아디다스가 오는 6월 13일(목) 폴 포그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가 ‘아디다스-폴 포그바 아시아 투어’의 일환으로 처음 서울을 방문, 축구 팬들과 만나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라 밝혔다.  이번 투어를 통해 처음 서울을 방문하는 포그바는 탑클레스 축구선수의 모습 뿐만 아니라 열정 넘치고 재기 발랄한  “크리에이터”  모습도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포그바는 용산에 위치한 아디다스 더베이스 서울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만나게 된다. 세계적인 축구 스타라면 하나쯤 가지고 있는 시그니처 세레모니 포즈가 있기 마련. 평소 댑 댄스 세레모니로 유명한 포그바 앞에서 SNS를 통해 사전 선발된 후보들이 저마다 독특하고 특별한 골 세레모니를 선보이는 세레모니 배틀을 비롯, 공을 완벽하게 컨트롤 하는 자신만의 스킬을 뽐낼 수 있는 컨트롤 챌린지, 스페셜 풋살 경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축구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챌린지에 도전하고 싶은 참가자는 6월 9일까지 #포그바인서울 #아디다스포그바세레모니 #아디디스컨트롤챌린지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강남에 위치한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에서는 구매 고객 100명과 함께하는 팬미팅이 진행된다. 6월9일까지 아디다스 온라인몰 또는 매장에서 아디다스 축구 제품 1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팬미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