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계곡, 바다  등 물과 관련된 활동시 젖은 지면에서도 미끄러짐이 적고,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제격인 아쿠아샌들을 선보인다.

레드페이스가 이번 시즌 출시한 아쿠아샌들은 ‘스콜 오토 맨 샌들’, ‘크릭 맨 샌들’, ‘알파 맨 샌들’,  ‘엠보 캘리 우먼샌들’, ‘에린 우먼샌들’이 있다. 레드페이스의 아쿠아샌들은 젖은 지면에 최적화된 접지와 내구성을 지닌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아웃솔’을 사용하고, 뛰어난 배수성으로 계곡 트레킹 등 수중 액티비티를 즐길 때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바다나 계곡, 일상생활 속 젖은 지면에서도 미끄러짐이 적어 안전한 보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뿐만 아니라 착화감이 우수해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철에 데일리 슈즈로도 활용하기 좋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아쿠아샌들 3종(남성용).

‘스콜 오토 맨 샌들’은 아웃솔 바닥에 하이브리드 벤틸레이션 시스템을 적용해 신속한 배수성과 통기성을 갖춘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다이얼로 한 번에 신발을 조여주는 ‘오토레이싱 시스템’을 사용해 안전과 편의성이 뛰어나다. 색상은 베이지, 네이비가 있다.

‘크릭 맨 샌들’은 발등이 가려지는 부분에 통기성이 좋은 소재를 적용했으며, 물에 젖거나 땀이 나도 빠르게 배출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스트링을 조여 간편하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으며, 색상은 베이지, 네이비가 있다.

‘알파 맨 샌들’은 발등을 드러내는 스타일의 남성용 아쿠아샌들로, 더운 날씨에도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벨크로가 부착돼 있어 신발 탈착이 편리하며, 신발 앞부분에 토캡이 있어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가락을 보호해준다. 색상은 브라운, 차콜이 있다.

매년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캘리 우먼 샌들’ 라인은 가벼운 착용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성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레드페이스의 베스트셀링 상품이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아쿠아샌들 3종(여성용)

이번 시즌 신상품 ‘엠보 캘리 우먼 샌들’은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아웃솔로 젖은 지면에서도 미끄러짐이 적고, 가벼운 착용감으로 여름철 발의 컨디션을 쾌적하게 유지시켜준다. 색상은 버건디, 브라운, 차콜, 오렌지, 퍼플이 있으며, 밝은 색상을 선택해 등산복•래시가드•일상복 등 다양한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도 좋다.

‘에린 우먼 샌들’은 스포티한 스타일의 여성용 샌들로, 아웃도어룩이나 데일리룩에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에린 우먼 샌들 역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아웃솔을 사용해 계곡, 바다 등 물이 있는 지형에서도 접지력이 뛰어나 미끄러질 위험이 적다. 또한 퀵레이스 시스템을 적용하여 활동 도중에도 신발을 쉽게 조일 수 있고, 탈착하기 편리하다. 색상은 그레이/오레지/퍼플이 있다.(가격 5만 9천원), 레드페이스는 6월 12일부터 자사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아쿠아샌들’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올 여름 계곡, 바다 등에서 아웃도어를 즐기거나, 일상생활 속에서 레드페이스의 기능성 아쿠아샌들을 직접 경험해보고 싶은 블로거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