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가 기능성을 기본, 스타일리시하게 워터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2019 수퍼 래시가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의 ‘수퍼 래시가드 컬렉션’은 우수한 기능성에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제품군으로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전방향(4-WAY)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해 착용감을 높였으며,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흡습성과 속건성이 뛰어나 장시간 착용 시에도 쾌적하다. 또한 입고 벗기 편리한 집업 스타일의 래시가드에서 루즈 핏의 반팔 래시가드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고, 함께 매칭해서 입을 수 있는 쇼츠, 레깅스, 워터슈즈 및 방수가방 등을 함께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배우 우도환_ 뉴 웨이브 집업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뉴 웨이브 집업 래시가드(NEW WAVE ZIP-UP RASHGUARD)’는 집업 스타일로 입고 벗기 편리하고 전방향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추고 수분을 빨리 증발시켜 쾌적한 신체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좌우 소매 혹은 옆면 부분의 다른 색상 블록으로 이루어진 디자인이 스포티한 느낌을 더한다. 남성용은 블랙, 멜란지 그레이, 로얄블루 3가지 색상으로, 여성용은 블랙, 오렌지, 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프로텍트 래쉬가드’

신체 보호 기능을 강화한 ‘프로텍트 래시가드(PROTECT RASHGUARD)’는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이 뛰어나고, 인체에 해로운 자외선을 90% 이상 차단하여 다양한 워터스포츠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제품에 따라 크기와 위치가 다른 노스페이스 로고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여성용 제품 중에는 화려한 플라워 패턴을 적용한 제품도 출시했다. 남성용은 헤더그레이, 블랙, 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여성용은 리얼 블랙, 핫 코랄, 네이비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뉴 웨이브 래시가드'

기본형 디자인의 ‘뉴 웨이브 래시가드(NEW WAVE RASHGUARD)’는 데님 타이다잉 느낌의 전판 프린트로 시원한 느낌을 한층 강화했다. 좌우 비대칭 칼라 블록 디자인도 눈에 띈다. 타이트한 디자인의 래시가드가 부담스러운 이들에게는 ‘뉴 웨이브 반팔 래시가드(NEW WAVE S/S RASHGUARD)’를 추천한다. 루즈 핏 디자인에 솔리드 컬러로 연령대에 관계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고, 장시간 착용 시에도 몸에 달라붙는 현상이나 물에 젖어 무거워지는 현상을 줄였다. 색상은 네이비, 화이트, 블랙 3가지이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