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더워지는 요즘, 7월을 코앞에 두고 여름휴가 계획은 막바지를 달리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여행 준비 중 가장 관심 있는 것은 무엇일까. 바로 여름 패션 스타일링이다. 

예쁘게 차려입기엔 덥고, 편안한 스타일은 지나치게 평범한 느낌이라 고민하는 당신을 위해 올여름 트렌드 아이템을 소개한다.

▲ 자료출처:1, 2, 3, 4, 7. 소녀나라, 5. 홀리넘버세븐, 6. 베리드얼라이브

휴가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패션이라면 단연 원피스가 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체크 디자인의 롱 원피스는 흰색과 다른 색이 교차하면서 시원한 느낌을 줄뿐더러 가운데 꼬임이 들어가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네온 컬러의 슬리브리스, 뉴트럴 감성의 묻어나는 디자인의 티셔츠, 캐릭터 프린팅 티셔츠와 함께 에이라인의 쇼츠, 보이 핏 데님 팬츠를 매치해보자. 이번 시즌 힙한 스타일링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가장 적합한 여름 잇템들이다.

▲ 자료출처:1, 3. 조셉앤스테이시, 2, 4. 소녀나라, 5. 홀리넘버세븐, 6, 7. 소보제화, 8. 제너럴아이디어스탠다드

마지막으로 휴가지에서 유용할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작년에 이어 PVC 백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본 직사각형 디자인이 아닌 토트백 스타일의 PVC 백등 디자인을 가미한 제품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액세서리들은 내추럴하면서 감성적인 무드의 아이템들을 추천한다. 자연친화적 느낌과 더불어 여름 패션에 자연스럽게 어울리기 때문이다. 또한 굽을 포기할 수 없는 당신을 위해 내추럴 감성의 웨지힐 샌들도 제안한다.

시원한 소재의 아이템과 더불어 쉽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비비드 한 컬러의 가방들 그리고 날염 제품들도 사랑받을 전망이다. 

쉽게 도전하기 힘든 날염 제품들은 비슷한 컬러의 깔끔한 티셔츠와 매치하면 조금 더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