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아이더) 멜리 자켓

아이더가 여름철 산행부터 데일리 운동용 아우터로 폭넓게 활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아이스 자켓’을 출시했다. 가볍고 얇아 휴대가 용이할 뿐만 아니라 여름 시즌에 맞춘 냉감 기능 적용으로 무더운 여름철에도 착용하기에 부담이 적다.

아이더 ‘멜리(MELEE)’ 자켓은 아이더만의 후가공 기능성 냉감 소재인 ‘아이스티(ICE-T)’가 적용된 아이스 자켓이다. 슬리브 부분에 적용된 ‘아이스티(ICE-T)’ 소재는 일정 온도 이상이 되면 안쪽 면에 프린트된 ‘버추얼 아이스 큐브(VIRTUAL ICE CUBE)’가 사라지며, 땀과 수분에 반응해 냉감 효과를 제공한다. 초기 터치감으로 시원함을 전하는 기존 냉감 소재와 달리 착용하는 내내 시원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수한 통기성과 스트레치성으로 인해 착용 내내 쾌적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자외선 차단기능은 물론 하이브리드된 우븐과 니트 소재가 사용되어 강렬한 여름 햇빛을 막아준다. 강한 자외선에 노출된 경우, 자켓 오른쪽 아래 소매 부분에 위치한 아이스티 마크가 파란색으로 변하며 차단 기능을 시각적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남성 제품은 챠콜, 라이트 베이지, 다크 네이비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여성 제품은 라일락, 라이트 오렌지, 오프 화이트 3가지로 출시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