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아이더

아이더가 전문강사진과 함께 아웃도어 스포츠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아이더클래스를 통해 여름 맞이 ‘서핑 클래스’를 진행한다.

대한서핑협회 자료에 따르면 국내 서핑인구는 2014년 4만명에서 2017년 20만명으로 급격히 증가했다. 특히 2030대의 젊은 층을 중심으로 색다른 경험과 체험이 중요한 소비 기준이 되면서 서핑과 같은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가 매해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는 것이다.

올 여름을 더욱 시원하고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아이더가 야심차게 준비한 ‘서핑 클래스’는 실내에서 진행되는 이론 교육과 안전 교육은 물론 양양 바다에서 진행되는 해변 교육, 해상 실습으로 구성되어 체계적으로 서핑을 배워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아이더 서핑 클래스는 오는 8월 8일(목) 강원도 양양에서 진행된다. 전문적인 강습은 물론 색다른 여름 스포츠로 서핑을 경험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아이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및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아이더 공식블로그(eiderblog.co.kr)를 통해 오는 7월 28일(일)까지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이번 서핑 클래스 선발인원은 총 10명이며, 당첨된 참가자 발표는 7월 30일(화)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