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휴가철 무더위에도 시원한 아웃도어 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5부 팬츠’를 출시하였다.

레드페이스가 이번 시즌 선보이는 5부 팬츠로는 ‘썸머 브리즈 5부 팬츠’, ‘멜란 조이 5부 팬츠’, ‘마운틴 캐논 5부 팬츠’, ‘어반 미니 홀 5부 팬츠’, ‘에어 체크 5부 팬츠’가 있다. 레드페이스 5부 팬츠는 뛰어난 착용감의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일상 생활은 물론 역동적인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아웃도어 5부 팬츠

레드페이스 ‘썸머 브리즈 5부 팬츠’와 ‘멜란 조이 5부 팬츠’는 군더더기 없는 세련된 핏이 특징이다.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어떤 상의에도 소화할 수 있는 핏으로 아웃도어는 물론 도심의 여름휴가지에서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썸머 브리즈 5부 팬츠는 블루/네이비 색상, 멜란 조이 5부 팬츠는 네이비/베이지 색상이 있다.

레드페이스 ‘마운틴 캐논 5부 팬츠’는 액티브한 스타일의 디자인이 눈에 띈다. 허리 부분과 아랫단에는 배색 포인트를 줘 심플한 상의와 매치하여도 스포티한 아웃도어룩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통풍구가 있어 보다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기본 주머니 외에도 바지 아랫단에 수납이 가능한 보조 주머니가 있어 소지품 보관이 편리하다. 색상은 차콜/브라운/네이비가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아웃도어 5부 팬츠

레드페이스 ‘어반 미니 홀 5부 팬츠’ 역시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지퍼가 달린 주머니가 있어 역동적인 활동 시에도 소지품 분실을 막아주며, 보다 깔끔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베이직한 핏으로 여름휴가와 바캉스에서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어반 미니 홀 5부 팬츠는 네이비 색상이 있다. 

‘에어 체크 5부 팬츠’는 심플한 디자인에 체크 패턴을 더한 5부 팬츠로 한층 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준다.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도심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디자인으로 팬츠에 통풍구가 있어 무더운 여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남성용과 여성용이 있으며 색상은 베이지/네이비/세피아가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