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가 ‘쉐르파(SHERPA)‘ 라인을 론칭하며, 브랜드 앰배서더인 현아와 함께한 19AW 화보를 공개했다.

▲ 자료출처:푸마

현아와 함께한 이번 쉐르파 화보는 현대인들이 자연에서 휴식하며 편안함을 느끼고 위안 받을 수 있도록 힐링의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 자료출처:푸마
▲ 자료출처:푸마

화보 속 현아는 해맑은 미소와 함께 평온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자연과 어우러져 휴식을 만끽하는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스타일리쉬함 역시 놓치지 않았다. 푸마 ‘쉐르파‘ 라인에 원피스, 브라탑, 숏 팬츠, 트레일 팬츠 등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자료출처:푸마
▲ 자료출처:푸마

화보와 함께 선보인 ‘쉐르파(SHERPA)‘ 라인은 아웃도어형 스타일에 현대적인 디자인과 감각적인 디테일을 더한 제품이다. 보송한 촉감과 높은 보온성을 자랑하는 플리스 소재로 제작 되었으며, 소재 특성상 쉽게 구김이 생기지 않아 보관 및 관리에 용이하다. 오버사이즈 실루엣에 드롭숄더 핏을 적용해 트렌디한 무드를 가미했으며, 가슴과 소매, 허리 뒷 부분에 작고 큰 포켓들을 추가해 디자인적 포인트는 물론 실용성까지 높였다.

▲ 자료출처:푸마
▲ 자료출처:푸마

특히, 주력 제품인 ‘쉐르파 자켓‘은 밑단에 스트링이 있어 개인의 체형에 따라 핏 조절이 가능하며, 하이넥 디자인으로 목을 포근하게 감싸준다. 쌀쌀한 가을철에는 단품으로, 추운 한겨울에는 레이어드로 착용 가능해 보온성을 높이기에 활용도 좋은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롱 자켓, 후디, 맨투맨, 패딩, 팬츠 등 총 8가지의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소비자의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