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다가오는 가을·겨울을 맞아 공유와 함께 한 2019 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공유의 도회적 분위기에 자연과 도시를 배경으로 한 프리미엄 아우터 스타일이 어우러져 일상과 레저의 경계를 넘나드는 디스커버리만의 트렌디한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 자료출처:디스커버리

화보 속 공유는 한층 더 프리미엄해진 ‘레스터G’ 롱패딩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겨울 스타일을 선보였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레스터G’는 롱패딩 열풍의 주역이었던 ‘레스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충전재를 구스 소재로 변경해 보온성은 높이고 무게는 기존보다 10% 더 가벼워졌다. 

▲ 자료출처:디스커버리

또한 공유는 짧은 기장에 풍성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마운틴쿡’ 숏패딩을 착용해 액티브한 매력도 연출했다. ‘마운틴쿡’은 프리미엄 덕다운 적용으로 우수한 필파워와 복원력을 갖추고 있는 데다 소매 끝과 허리선에 시보리 디자인을 적용해 한층 더 강화된 보온성과 슬림한 실루엣을 제공한다.

▲ 자료출처:디스커버리

더불어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경량 패딩과 후리스 스타일링도 선보였다. 경량패딩 ‘픽시버’는 3D 무봉제 공법으로 털빠짐을 최소화했을 뿐 아니라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보온성과 볼륨감을 자랑한다. 또한, 프리미엄한 내구성과 디자인을 적용, 외투 속 이너는 물론 아우터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 

그리고, 기능성 발열 원사인 써모라이트(Thermolite) 소재와 디스커버리만의 본딩 기술력을 결합한 ‘테크 후리스’는 방풍·단열 효과가 뛰어나 겨울철 단일 아우터로도 손색없는 아이템이다. 양털 후리스 소재 특유의 포근한 느낌이 매력적인 이 제품은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세미 루즈핏을 적용해 편안한 활동성과 착용감을 자랑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