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가을 환절기에도 쾌적한 산행을 위한 2019 FW 가을 신상품 기능성 티셔츠를 출시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리치 멜란 짚 티셔츠

‘리치 멜란 짚 티셔츠’는 우아한 가을 컬러감이 돋보이는 기능성 티셔츠로, 우수한 보온성과 착용감의 파워플렉스 플리스 소재를 사용하여 가을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올 가을·겨울 트렌드 소재로 주목 받고 있는 플리스 소재에 파워플렉스 소재를 더해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보여준다. 색상은 라임/차콜/그레이/네이비가 있다.

여성용인 ‘리치 멜란 우먼 짚 티셔츠’는 체형을 슬림하게 보여주는 허리라인이 돋보인다. 색상은 베이지/차콜/퍼플이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미니 립 플리스 짚 티셔츠

‘미니 립 플리스 짚 티셔츠’는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가을 컬러의 우아함이 돋보인다. 흡습·속건 기능 및 우수한 보온성의 이엑스 웜 앤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땀과 물에 젖어도 빠르게 건조시켜주며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적당히 두께감 있는 소재로 기온이 떨어진 가을철 야외활동 시에도 착용하기 좋으며, 재킷 속 이너로도 착용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라임/네이비/레드가 있다.

이번 상품 역시 여성용이 구성되어 있어, 커플 아웃도어 룩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여성용인 ‘미니 립 플리스 우먼 짚 티셔츠’는 단독 착용 시에도 슬림핏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베이지/퍼플/레드가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