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한국관광공사

풍성한 가을은 여행도 풍성하다. 선선한 가을바람 가슴에 담고 가을 낙엽길을 걸어보자. 푸른 바다위의 맑은 하늘을 보며 뜨거웠던 머리도 식혀보자.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이달 12일부터 29일까지 나만의 색다른 가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2019 가을 여행주간’을 진행한다. 

ㅇ 특별한 기회가 주어지는 여행주간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산업관광, 생태관광 등 관광상품이 여행주간을 맞이해 다양하게 제공된다. 산업관광에 관심 있는 가족 대상 산업관광지 체험여행단을 모집(모집 9.3~15, 참가 9.28)하고, 시흥 갯골축제, 한강 하구 철책길 등 각 지역 특색을 살린 생태관광 모니터링 체험기회도 얻을 수 있다.

다양하고 새로운 관광 정보를 얻으려며 캠핑, 미식여행, 생활여행, 드로잉 여행까지 여행과 관련한 다야한 강의들이 있는 K-스타일허브에서 진행하는 여행클래스을 찾아보자. 그리고, 지역명사와 함께 떠나는 지역(원주, 울산, 보은 등) 가을여행  체험단 모집에도 참여해보자.

ㅇ 풍성한 경품이 쏟아지는 여행주간

‘여행주간’에 진행하는 후기작성, 댓글달기 등의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한 경품이 있다. 관광안내전화 1330 모바일 앱 전화퀴즈 이벤트(9.12~29), 문화콘텐츠형 시티투어관련 퀴즈이벤트(8.26~9.20), 부모님과 함께한 베니키아 숙박후기 이벤트(9.12~10.13)는 물론, 국내여행사진 SNS 등재이벤트(나만의 #가을맛집 사진전, 8.19~9.29) 등 손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가득하다.

ㅇ 알뜰함까지 챙긴 여행주간

마지막으로 여행주간 할인혜택도 좋다. 대한민국 중저가 호텔체인인 베니키아에서 여행주간 기간(9.12~29) 동안 최대 3만원 할인과 2인 조식무료쿠폰(일부지점에 한함)까지 제공되어 알뜰한 숙박여행을 돕는다.

또한, 관광벤처기업들이 제공하는 체험여행도 최대 50% 할인가에 누릴 수 있고 하늘그네, 한식문화, 한복입기, 서핑 등 다양한 체험상품을 취향에 따라 고르는 재미도 있다. 그리고, 추석연휴 전후로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 찜질스파, 메디컬스파, 테라피 체험, 웰니스클래스 등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 역시 최대 50%까지 할인되어, 몸도 마음도 가벼운 가을 여행주간이 될 것이다.

결실의 계절에 즐기는 가을여행은 여름내 찌든 몸과 마음을 함께 힐링할 수 있는 가족 단위 여행도 좋다. 오랜만에 푸른하늘과 맑은 공기를 가족과 함께 마음껏 즐겨보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