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가 가을을 맞아 산뜻한 디자인의 VRCT (브이알시티)자켓을 출시했다.

VRCT 자켓은 일명 과잠바 또는 야구점퍼로 널리 알려진 클래식한 스타일을 아디다스만의 트렌디하고 모던한 감성을 담아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인 아디다스의 VRCT 자켓은 부드러운 나일론 레이어 소재와 자연스러운 소매 디자인을 활용해 편안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한다. 심플하면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 조합과 왼쪽 가슴에는 다양한 패치를 붙였다 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각자 자신의 개성을 담은 메시지를 표현할 수 있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VRCT 자켓 X 손나은

VRCT 자켓은 아디다스의 크리에이터로서 많은 작업을 함께 하고 있는 손나은이 프로젝트에 함께 참여했다. 손나은은 잠재력을 뜻하는 ‘POTENTIAL’이라는 패치를 통해 자신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고, 아디다스는 손나은이 새로 나온 VRCT 자켓을 입고 자유 분방한 모습을 마음껏 표출하는 장면들을 담은 화보 컷을 함께 공개했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제임스 하든, 데니스 쉰들러, 멧 타울리, 파울로 디발라, 닝 제타오 (왼쪽부터)

또한, 다섯 명의 글로벌 크리에이터와 함께 그들이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다섯 개의 특별한 패치도 함께 공개했다. NBA MVP 플레이어 제임스 하든은 코트 위에서 보여주는 그의 자신감의 원천이자 오늘의 그를 만들어준 가족을 뜻하는 ‘FAMILY’, 패럴림픽 사이클리스트 데니스 쉰들러는 사회가 정의하는 ‘완벽’이라는 관념에 맞서 싸우는 그녀의 메시지를 담은 ‘I’MPERFECT’, 자신의 인생은 그 누구도 아닌 스스로가 개척해 나가는 것이라는 점을 말하고자 하는 아티스트이자 댄서 멧 타울리의 ‘AUTHOR’, 지금의 자리를 이루기 위해 바쳐온 자신과 가족의 희생을 이야기 하는 유벤투스 공격수 파울로 디발라의 ‘SACRIFICE’, 그리고 중국 수영 선수 닝 제타오가 자신의 신념을 지키고자 매 순간 용기를 다졌던 ‘BRAVE’까지 다섯 개의 메시지가 소비자들에게 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영감을 주고자 패치로서 표현되었다. 

아디다스는 VRCT 자켓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섯 개의 글로벌 크리에이터 패치 중 한가지를 랜덤으로 선착순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