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K2) ‘백두대간 플리스 &바람막이’

아웃도어 K2가 가을 산행철을 맞아 ‘러브 코리아(LOVE KOREA)’ 프로젝트의 4번째 제품인 ‘백두대간 플리스’와 ‘백두대간 바람막이’를 선보였다.

K2 ‘백두대간 시리즈’는 백두산에서 지리산까지 이어지는 한반도의 가장 크고 긴 산줄기를 뜻하는 백두대간을 모티브로 바람막이 자켓 2종과 플리스 2종 등 총 4종으로 출시됐다. 

플리스 자켓과 바람막이 안쪽에는 안쪽 ‘산(山) 사진쟁이’로 불리는 안승일 작가의 백두산 실사 프린트를 패치로 삽입하여 상징적 의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플리스 자켓에는 백두대간에 서식하는 호랑이를 상징하는 와펜과 패턴을 디자인으로 적용했다. 

‘백두대간 플리스 자켓’은 가볍고 따뜻한 플리스 소재에 암홀 부분에 파워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하여 활동성을 높였다. 백두대간 호랑이를 모티브로 한 레오파드 패턴 프린트로 트렌디함을 더했다. 남성용은 그레이, 네이비 두 가지, 여성용은 네이비, 퍼플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백두대간 2L 자켓’은 방수, 방풍 기능이 뛰어난 2레이어 소재를 사용하여 최상의 컨디션으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게 도와준다. 특히 일교차가 큰 쌀쌀한 간절기에는 경량 패딩 등에 레이어드해서 입고, 가을철에는 자켓 하나만 가볍게 걸쳐 입기 좋다. 남성용은 차콜, 인디고, 딥씨 세 가지, 여성용은 퍼플, 레드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