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Follow Your Bucket' 캠페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F/W 시즌을 겨냥해 새롭게 출시한 트래블화 ‘버킷’ 시리즈를 담은 'Follow Your Bucket'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 속에서는 ‘버킷디워커 레드’와 ‘버킷디펜더 트리플블랙’을 착용하고 자연과 도심 곳곳을 거침없이 활보하는 파쿠르팀의 모습이 그려졌다. 파쿠르(Parkour)란 주위 지형이나 건물 및 사물을 이용해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이동하는 액티비티를 뜻한다. 

자연과 도심 속 장애물들을 거침없이 넘나드는 파쿠르를 통해 도전 속 ‘발견의 즐거움’이라는 디스커버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역동적인 무드로 담아냈다. 특히, ‘버킷디워커 레드’와 ‘버킷디펜더 트리플블랙’ 등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제품으로 완성된 파쿠르팀의 내추럴하면서도 트렌디한 레저 스타일링은 박진감 넘치는 파쿠르 퍼포먼스와 맞물려 감각적인 캠페인 비주얼을 완성시켰다.

영상 속 ‘버킷디워커 레드’와 ‘버킷디펜더 트리플블랙’은 19년도 F/W 시즌을 맞아 추가 컬러로 새롭게 출시된 ‘버킷’ 시리즈의 대표 모델이다. ‘버킷디워커 레드’는 측면 로고와 뒤축에 차분한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해 심플하지만 세련된 무드를 극대화했다. ‘버킷 디펜더 트리플블랙’은 디펜더의 올 블랙 버전으로, 슬립온 형태로 제작되어 편안한 착화감과 멀티셀 구조로 안정감 있는 보행감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