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산 사계절의 아름다운 절경을  생태관광프로그램으로 일년 내내 만날 수 있게됐다.

설악산생태탐방원이 설악산국립공원의 아름다운 4계절 비경을 담은 사색(四色)비경 생태관광프로그램을 연중 운영한다.

▲ (자료출처:설악산국립공원) 십이선녀탕계곡 힐링트레킹

설악산생태탐방원의 “나를 부르는 곳, 사색(四色) 비경”은 , 1박 2일 생태관광 프로그램으로 설악산의 아름다운 사계절 자연생태를 탐방하고, 인제·고성 등 지역의 생태우수지역을 둘러보며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가족 · 단체 · 개인 등 사전예약을 통해 연중 참여할 수 있다. 

봄에는 넓게 펼쳐진 곰배령 정상에서 다채로운 야생화를, 여름에는 십이선녀탕 계곡 푸른 숲 속에서 연이은 폭포와 탕의 절경을, 가을 에는 주전골의 기암절벽과 어우러진 붉은 단풍의 풍치를, 겨울에는  백담사를 향한 트레킹과 눈 내린 산사에서 따뜻한 차 한잔으로 일상의 스트레스를 내려놓을 수 있다.

▲ (자료출처:설악산국립공원) 밤빛나들이

또한 밤에는 생태탐방원 야외 정원에서 밤 하늘 별과 자연의 소리를 들으면서 가족들과 소원등을 밝혀보는 밤빛 나들이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특히, “사색(四色) 비경” 프로그램은 비수기인 강원도의 긴 동절기에도 백담사를 중심으로 아름다운 자연을 즐길 수 있도록 겨울철 프로그램을 신규 기획하였다. 

프로그램 참여는 설악산생태탐방원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궁금사항은 설악산생태탐방원 운영관리부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