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끄로
상품별
푸마, 아더에러와 콜라보 19FW ‘UNDER CREATIVITY’ 컬렉션 공개
강봉석 기자  |  baccronews@baccro.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1.04  10:49:5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자료출처:푸마) 푸마X아더에러, ‘UNDER CREATIVITY’ 컬렉션

마가 크리에이티브 패션 브랜드 아더에러(ADER ERROR)와의 19FW 시즌 협업 컬렉션 'UNDER CREATIVITY'를 공개한다.

두 브랜드는 ‘과거에서 미래로 이어지는 그 사이, 아직 완성되지 않은 불완전함 속에서 발견되는 아름다움'을 콘셉트로 ‘다양한 서브컬처가 청춘이라는 하나의 목소리로 귀결된다’라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컬렉션은 4가지 메인 슈즈 제품을 중심으로 의류,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 되었다.

푸마의 시그니처가 담겨있는 대표 모델에 아더에러의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로고플레이, 그래픽디자인, 아트워크가 더해져 미래지향적인 실루엣과 레트로 하면서도 유니크한 팝 컬러, 디테일이 돋보이도록 재탄생했다.

메인 제품인 슈즈 라인은 힐컵, 미드솔, 설포 등에 프린트, 그래픽 라벨, 자수 등 푸마와 아더 에러를 상징하는 로고플레이 디테일로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CGR ADER ERROR는 모던한 실루엣에 그린, 오렌지 등 레트로 느낌의 컬러가 조합된 유니크한 무드를 자랑한다. 나일론 소재를 기본으로 스웨이드를 곳곳에 덧댔다. 푸마를 상징하는 폼 스트라이프(Form Stripe, 푸마의 옆 선 로고)에는 스트리트 패션에 자주 활용되는 재귀반사 소재를 적용해 스트리트 감성을 물씬 풍긴다.

RS9.8 ADER ERROR는 미드솔과 어퍼에 가미된 둥그스런 기하학적 입체감의 실루엣과 메쉬, 빈티지 스웨이드, 인조가죽 등 다양한 소재와 패턴의 결합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측면의 메탈 자수 디테일과 플라스틱 패치에서 아더에러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셀 에일리언(CELL Alien ADER ERROR)은 20년이 넘는 헤리티지를 지닌 푸마 셀(CELL) 고유의 패턴에 아더에러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트렌디한 레트로 무드가 가미된 제품이다. 차가운 화이트 컬러 베이스에 무게감 있는 블랙 컬러와 강렬한 레드, 네온 옐로우의 트렌디한 컬러 조합이 경쾌한 뉴트로를 완성했다.  네온 옐로우는 아웃솔의 반투명 셀을 비롯해 중앙부, 미드솔, 박음질 등 곳곳에 과감하면서도 섬세하게 적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로마(Roma ADER ERROR)는 푸마의 클래식 라인중 하나인 로마(Roma) 모델을 아더에러 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전체적으로 컬러가 톤다운된 스웨이드 소재와 앞 코의 고무 디테일을 통해 빈티지 감성을 살린 제품이다. 빛이 바랜 듯한 EVA미드솔을 사용해 밀레니얼 세대가 열광하는 빈티지 무드를 극대화했다. 또한 한편의 일러스트 작품처럼 가죽을 덧댄 모양을 따라 드러낸 전면의 블루 컬러 스티치 디테일을 더해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시켰다.

< 저작권자 © 바끄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

강봉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본 기사
1
패딩 구매 고려요소 1순위 ‘가격’, 그리고 보온성, 원단
2
해안국립공원 밀물-썰물 경고방송 확대, 갯벌 고립사고 막는다
3
건조한 가을날씨 산불 발생 주의보!
4
K2, 헤비급 패딩 ‘코볼드 베르시나’ 롱다운 출시
5
아이더, 보온성 업그레이드 '카라스 구스 다운 자켓' 출시
6
날카로운 산새, 빼어난 경관 양양 ‘검마산 금강송 숲’ 11월 명품숲
7
르까프, 따뜻하고 활동성 뛰어난 덕다운 숏패딩 출시
8
군사시설보호구역 비공개 중종 왕비 단경왕후 능 처음 개방
9
뜨거운 국물이 반가운 11월, ‘대구‘와 ‘고등어‘ 좋아
10
웰니스 관광 활성화 위해 해외 인플루언서, 언론인 초청 팸투어
주요 뉴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독자투고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파비콘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68  |  등록일자 : 2011.06.23 / 최초 발행일 2011.07.29  |  제호 : 바끄로닷컴  |  발행인 겸 편집인 : 김일환
주소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7가길 17, 603호 (구로동, 오닉스지식산업센터)  |  대표번호 : 02-868-5900  |  팩스 : 02-868-6011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일환
Copyright 2011 바끄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bacc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