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콘트라엑스 플러스 보아 웜 재킷

레드페이스가 겨울 눈•바람 막고 포근한 플리스 내피로 보온대비까지 한 번에 가능한 기능성 재킷 ‘콘트라엑스 플러스 보아 웜 재킷’을 출시했다.

‘콘트라엑스 플러스 보아 웜 재킷’은 우수한 방수·방풍 기능을 자랑하는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적용해 겨울철 눈비와 강한 바람에도 최상의 아웃도어 컨디션을 제공한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몸을 보호함과 동시에 땀을 배출하는 투습력까지 뛰어나 쾌적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플리스 재킷을 함께 구성해 내구성과 보온성을 더했다. 내피의 재킷은 폴라맥스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흡습·속건 기능을 제공한다. 폴라맥스 소재는 다량의 공기층을 함유함으로써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고, 수분 및 체온조절을 돕는 웜 앤 컴포트 소재로 한겨울 아웃도어 재킷의 보온성을 더욱 견고하게 만들어준다. 플리스 재킷은 쉽고 간편하게 탈착할 수 있어 겨울 외 계절에도 활용하기 용이하며, 재킷과 플리스 각각 단독으로 착용하기에도 편리해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후드 역시 탈부착이 가능하여 외부 환경은 물론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오렌지, 네이비가 있다.

여성용인 ‘콘트라엑스 플러스 보아 웜 우먼 재킷’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플리스 재킷과 함께 구성되었다. 재킷 안에 이너를 착용하여도 체형을 슬림하게 보여주는 허리 라인이 있어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날렵한 핏을 제공한다. 색상은 오렌지, 세피아가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