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아이더) 키즈 롱 다운 자켓

아이더가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하여 보온성을 높인 키즈 롱 다운 자켓 ‘코슬(KOSTLE)’과 ‘크라이브(KRIVE)’을 선보였다.

‘코슬(KOSTLE)’ 키즈 롱 다운 자켓은 어깨 상단과 소매 부분에 컬러 배색 포인트를 적용하여 멋스러움을 더했다. 높게 디자인된 넥라인과 연결된 후드는 일체형으로 목 부분을 통해 내부로 들어올 수 있는 찬 바람을 한번 더 차단해 준다. 긴 기장에도 불구하고 뒷면 하단 양쪽에 트임 구조를 적용하여 활동의 편의성을 고려했다. 색상은 블랙, 레드, 로얄 블루 3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크라이브(KRIVE)’ 키즈 롱 다운 자켓은 아이더 ‘스테롤 다운 자켓’의 키즈 버전으로 아이와 함께 입는 겨울 패밀리룩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후드 일체형 구조와 목깃 부분 기모 소재 적용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포근하고 편안하다. 3M 리플렉티브 로고 프린트가 빛을 반사해 어두운 환경 속에서도 안전한 활동성을 제공한다. 양쪽 사이드 부분에 컬러 배색과 글씨 포인트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옷 안쪽 부분에 주머니를 추가로 디자인하여 외부 활동 시 잃어버리기 쉬운 휴대용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색상은 블랙, 라이트 핑크, 라이트 바이올렛 3가지로 출시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