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밀레) 한으뜸 '파우더웜2', 서강준 '코론' 착용

밀레가 보온성과 방수성을 강화해 겨울 한파와 잦은 눈비에도 끄떡없는 겨울 방한화 4종을 출시했다.

밀레 ‘파우더 웜 2’는 NASA(미국한공우주국) 인증 원단인 트리자(TRIZAR)를 인솔에 적용하여 인체의 열을 흡수 및 축적한 후 다시 몸으로 방사해주는 축열 기능을 극대화 했다. 탄성이 좋은 신끈과 스토퍼를 사용하여 착장시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한 미드솔은 경량 파일론을 사용하여 가볍고 탄성이 뛰어나며 아웃솔에는 3POINT GRIP 기능을 적용해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한다. 소비자가격은 16만 4천원.

밀레 ‘코론’은 겨울철 일상 생활 뿐만 아니라 산행까지 가능한 멀티 워킹 부츠다. 출근은 물론 퇴근 후 산행싸지 가능한 제품으로 지퍼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빠른 착화를 도우며, 내측 플리스 원단을 일부 적용해 방한성을 최대로 높였다. 소비자가격은 15만 8천원.

밀레 ‘피버’와 ‘벤프’는 발목을 덮지 않는 형태의 로우컷 방한화다. 미드솔은 경량 파일론을 사용해 가볍고 탄성이 뛰어나며 아웃솔은 자체 개발 기술인 3POINT GRIP을 사용하여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NASA(미국한공우주국) 인증 원단인 트리자(TRIZAR)를 인솔에 적용해 인체의 열을 흡수 및 축적 후 다시 몸으로 방사해주는 축열 기능을 극대화해 보온력을 강화한 제품이다. 소비자가격은 각각 14만 9천원, 13만 9천원.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