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마운티아) 왼쪽부터 플로티팬츠, 카토팬츠, 롤로팬츠

마운티아가 한 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소재의 방한 팬츠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방한 팬츠 3종은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하거나 폴라 폴리스, 기모 소재를 안감으로 적용해 겨울철 꼭 필요한 보온성을 갖췄으며, 톤온톤 배색, 절개 라인, 버클 벨트 등 디테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플로티팬츠’는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이 탁월하다. 여기에 신축성과 방풍성이 뛰어난 ‘트리코트 본딩 3레이어’ 소재를 더해 활동성과 보온성을 더욱 높였다. 양쪽 사이드 부분에는 톤온톤 배색 컬러를 적용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겨울철 예민한 피부에 닿는 자극을 덜고 싶다면 이른바 안감 팬츠로 불리며 플리스, 기모를 안쪽에 적용해 부드러운 착용감까지 더한 제품들도 있다. 기존 소재보다 더욱 두께감이 있는 ‘폴라 플리스’를 안감으로 적용한 ‘카토팬츠’는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며 양쪽 사이드 부분에 절개 라인 디테일로 보다 슬림하고 입체감 있는 핏을 연출할 수 있다. 

‘롤로팬츠’는 안감에 부드러운 터치감이 돋보이는 기모 소재를 본딩해 보온성과 착용감이 뛰어나며,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떤 상의와도 잘 어울려 코디가 쉬운 제품이다. 버클 벨트가 함께 구성돼 허리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