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설 시즌이 되면 부모님과 친지분들에게 어떤 선물을 드려야 할지 고민이 크다. 그 동안 자주 찾아 뵙지 못했던 부모님과 반가운 사촌 조카 들을 위해 훈훈한 설날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면 실용(Practical), 프리미엄(Premium), 성향(Personality) 등 연령별로 중시하는 3P키워드들을 살펴보고 이에 알맞은 선물을 골라보자. 

ㅇ 부모님 선물은 머니머니해도 ‘실용성(Practical)’이 으뜸 

▲ 자료출처: 부모님 위한 설선물 아이템

평소에 바빠 자주 찾아 뵙지 못한 부모님들을 오랜만에 볼 때면 세월의 흔적이 눈에 보이기 마련이다. 조금 더 건강한 삶을 사실 수 있도록 좋은 습관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을 선물해드리는 것은 어떨까? 부모님 나이대는 무엇보다도 ‘실용적인’ 제품을 선호하는 성향을 지녔기에 평상시에 가볍고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가 접목된 아이더의 ‘캄피로맥스’는 다양한 활동에서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다운재킷이다. 뛰어난 방풍·투습 기능은 물론 최고급 로얄 유럽산 거위깃털을 사용해 보온성이 좋으며, 쌀쌀한 겨울 바람을 완벽하게 차단해준다. 평소 걷기나 가벼운 산행을 즐기는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다. 

K2의 ‘고스트롱’ 제품은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가 적용돼 바깥 바람은 막아주고 내부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준다. 보온성이 우수해 추운 겨울날 일상생활은 물론 야외 활동에서도 가볍고 편하게 착용하기 좋다.  

코오롱스포츠의 ‘SOX C’제품은 도심활동은 물론 가벼운 하이킹에 적합한 제품이다. 방수·방풍·투습의 고어텍스 소재가 신발의 착용감에 영향을 미치는 갑피 부분에 적용돼 외부 수분은 완벽하게 차단해주며 활동 중 발생하는 내부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줘 항상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부모님을 위한 건강식품도 선물리스트에서 빼놓을 수 없다. ‘진생당 침향원’은 침향을 비롯하여 녹용, 홍삼, 산수유, 당귀, 숙지황, 벌꿀 등의 원료가 최적의 비율로 배합된 건강식품으로, 하루에 1환으로 건강에 좋은 다양한 원료를 섭취할 수 있어 간편하다.

ㅇ 배우자 ‘명절 증후군’ 타파 위한 ‘프리미엄(Premium)’ 아이템   

▲ 자료출처: 배우자 위한 설선물 아이템

명절에 고생한 배우자를 위해 명절 증후군을 싹 씻어내려 줄 프리미엄 제품들을 소개한다. 고단한 명절을 보냈음에도 서로를 위한 선물 덕에 몸과 마음 모두 풍족한 설날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우아한 코트형 다운재킷인 네파의 구스코트 ‘아르테’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제품이다. 방수·방풍·투습의 고어텍스 소재가 사용돼 갑작스럽게 비나 눈이 내려도 옷이 젖지 않으며, 찬 바람으 로부터 몸을 따뜻하게 지켜주고 내부 습기를 빠르게 내보내 실내에서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하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캠브리지멤버스의 ‘퍼카라 구스다운 점퍼’는 깔끔하게 떨어지는 라인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제품이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가 적용돼 내부의 따뜻한 공기층을 지켜줘 오랫동안 보온성이 유지된다.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며, 추운 겨울 출근길은 물론 여행용으로도 착용하기 좋다.

금강제화의 ‘르느와르 WWB1929KR13’제품은 추위에 가장 취약한 발가락 부분에 고어텍스 인피니엄 써미엄 소재가 적용돼 따뜻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우아한 스타일은 물론 오랫동안 유지되는 보온성을 덕에 데일리로 착용하거나 특별한 날 모두 착용하기 좋다.

금강제화의 ‘리갈 MMX9929FG11’제품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써미엄 소재가 적용돼 실외에서는 오랫동안 따뜻함을 느낄 수 있고 내부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주기 때문에 실내에서도 언제나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ㅇ 성장기 활발한 조카 성향(Personality) 위한 필수 아이템   

▲ 자료출처: 조카 위한 설선물 아이템

한창 뛰어놀 시기의 조카가 있다면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다운재킷을 골라보자. 블랙야크 키즈에서 출시한 ‘엣지스톰다운자켓K’는 RDS 인증을 받은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또한, 방수·방풍·투습의 고어텍스 소재가 사용돼 눈이나 비가 오는 날씨에도 완벽한 방수 기능 덕에 옷이 젖지 않도록 해 활동에 제약을 줄여준다. 

조카의 건강한 생활 습관까지 챙겨주고 싶다면, 세노비스 키즈에서 출시한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를 챙겨가자. 아이들의 잘못된 식습관은 장내 유해균을 번식시키게 하고 이 때문에 장 건강이 악화돼 어린이 변비나 장염 등을 초래하게 한다.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는 장내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을 억제해주며, 배변활동에 도움을 줘 장이 건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