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간 이어지는 황금연휴를 찾아보기 힘든 올해, 짧게 자주 떠나는 가벼운 여행이 주목 받고 있다. 주말과 겹치는 공휴일이 많아 ‘황금연휴’가 줄어든 탓에 짧게 자주 떠나는 여행이 일상화 될 것으로 예
측하고 있다.

지난해 말 국내 대표 여행사 중 하나인 하나투어는 짧게 자주 떠나는 ‘미니 브레이크(Mini Break)’를 2020년 여행 트렌드 키워드 중 하나로 선정하기도 했다. 이에 따라 일상에서는 물론 단기 여행에서도 활용 가능한 실속 있는 아이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 (자료출처:아이더) 핀투 백팩

아이더가 일상은 물론 짧은 여행까지 두루 활용하기 좋은 ‘핀투 백팩’을 출시했다. 

‘핀투 백팩’은 세심한 기능적 디테일을 더한 캐주얼 스타일의 백팩으로, 내부와 외관에 다양한 포켓을 디자인하여 수납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인체공학적으로 고안된 3D메쉬 등판은 통기성이 우수하고 열을 빠르게 배출시켜 주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가방끈에 디자인된 가슴벨트 버클은 여행 등 외부 활동 시 백팩을 보다 안정적으로 사용자의 몸에 밀착시켜 주는 효과를 전한다. 노트북, 스마트패드 등을 별도로 수납할 수 있는 푹신한 쿠션 패드가 적용된 공간이 디자인되어 있어 대학생 또는 직장인들의 데일리 백팩으로도 손색이 없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에 멋스러움을 더해줄 오렌지 컬러의 디테일 포인트가 부분 적용되어 세련된 스타일을 선사한다. 전면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벨크로 와펜으로 포인트를 더해 더욱 트렌디한 감성을 연출했다. 색상은 블랙 한 가지이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